닥터코안경의 특허 기술력을 만나보세요.


 [닥터코안경은 "특허법" 및 "저작권법"에 의하여 권리를 보호받습니다!]  


1. 코수술후 / 코성형후 / 코골절후 의료용 안경 [닥터코라인]

 닥터코안경은 도대체 왜 편한걸까요? ​ ​닥터코안경의 원리는 '코에 자극을 주지 않는 안경'입니다. ​ 즉, '코받침의 위치를 달리하는 방법으로, 콧등에 압력을 가하지 않는' 특수 제작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안경은 코등의 양쪽면과 접촉하는 한쌍의 코받침이 있어 콧등과 귀에 의해 지지됨으로써 중량을 지탱할 수 있는 원리인데요, 

대부분 안경의 렌즈부분이 후단부(다리부분)에 비해 더 무겁기 때문에 대부분의 무게는 코받침에 의해 사용자의 콧등으로 가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콧등에 자국이 남게 되거나, 불편감이나 통증을 느끼게 되지요. 


닥터코안경은 옆의 사진에서 보듯 코받침의 위치를 다르게 하면서도 다른 부분으로 압력이 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이 제작방법은 여러번의 시행착오 끝에 가장 최적의 받침 위치를 찾음으로써 완성되었는데요, 일단 시제품을 여러개 만들어 가장 안정적이고 코에 무리가 가지 않는 위치를 찾았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에 대해 특허를 출원하였고, 닥터코안경의 특징이 바로 이것입니다.  


시중에 굉장히 많은 '편한안경' '가벼운안경'들이 나오고 있지만 닥터코를 따라갈 수 없는 이유는, 중량을 아무리 낮추더라도 콧등으로 가는 압력을 낮추는 안경은 닥터코안경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닥터코안경은 안경테가 얇고 가벼우면서 코를 전혀 자극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반 도수의 안경을 쓰는 분 중 코수술 후/ 코성형 후/ 코필러 후 안경을 착용해야 할 때, 또는 일반 안경 착용시 코가 불편하거나 코눌림 현상이 지속되어 라식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 이 안경을 추천합니다. 

디자인 또한 얼굴이 가장 아름다워보이는 디자인으로 닥터코 디자인팀에서 심사숙고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가장 예쁘면서도 코가 편한 안경입니다. 코수술 후 부목을 댄 직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수술 후 염증이나 보형물의 이탈 등과 상관없이 바로 착용 가능한 안경입니다. 일반 안경 착용시 코수술 부작용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닥터코안경을 착용해야 합니다.

2. 초고도근시를 위한 의료용 안경 [Alzaga라인] : -8디옵터 이상 초고도근시

Alzaga안경은 일반 안경에 비해 렌즈의 가로크기가 37mm, 40mm로 매우 작습니다. 

이 안경은 초고도근시분들을 위한 의료용 안경입니다. 렌즈의 크기가 줄어들기 때문에, 


1. 파워링 현상과 페이스라인 축소현상(얼굴 주변부 왜곡현상)이 줄어듭니다. 

얼굴 가로길이의 전체에 렌즈가 걸쳐있는 것이 아니고, 눈 부분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얼굴 라인의 왜곡은 최소화됩니다. 


2. 주변부시야 왜곡현상이 줄어들어 비싼 비구면렌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고도근시분들은 무조건 비싼 렌즈, 압축렌즈를 사용하셔야하는데 닥터코안경의 경우는 렌즈 크기가 작아 주변부시야 왜곡현상이 줄어들기 때문에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실제 고도근시의 경우, 500원짜리 동전크기의 렌즈로 안경을 만든다해도 크게 시야에 방해를 받지는 않습니다. 고도근시의 경우 굴절효과로 인하여 안경알이 작아도 시야가 좁아짐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이지요.) 


3. 안경무게의 초경량화로 아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도근시 분들은 아무리 아무리 좋은 렌즈를 써도, 압축렌즈를 사용해도 안경의 무게가 너무 무겁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시는데요, 특히나 렌즈가 큰 상태에서 안경테의 무게까지 더해지면.. 일상생활에서 굉장히 불편하게 느껴지게 됩니다. 

 닥터코안경은 렌즈 자체의 크기가 매우 작고, 초경량 재질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매우 가볍고 편합니다.

3. 어린이 코골절 후 의료용 안경 [닥터코키즈라인]

어린이가 사용할수 있는 닥터코안경입니다. 아이들의 코골절 직후 부목을 댄 상태에서도 쓸수 있고, 코를 자극하지 않기 때문에 어린이의 성장에 있어

얼굴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안경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