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4, 의사가 만든 코가 편한 안경 - 닥터코안경 

닥터코안경은 "코를 자극하지 않는 안경"입니다.

코받침의 위치를 달리하여 (특허 제 10-2132368호) 당연히 코로 지탱해야만 했던 안경의 원리를 180도 바꾸어 획기적으로 편한 안경을 개발하였습니다.


닥터코안경은 도대체 왜 편한 걸까요? 

일반적으로 안경은 콧등의 양쪽면과 접촉하는 한쌍의 코받침이 있어 콧등과 귀에 의해 지지됨으로써 중량을 지탱할 수 있는 원리인데요, 대부분 안경의 렌즈부분이 후단부(다리부분)에 비해 더 무겁기 때문에 대부분의 무게는 코받침에 의해 사용자의 콧등으로 가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콧등에 자국이 남거나, 불편감, 통증을 느끼게 되지요.


닥터코안경은 사진에서 보듯, 받침의 위치를 다르게 하면서도 얼굴의 다른 부분으로 가는 압력을 최소화하고, 또 흘러내리지 않는 닥터코만의 이상적인 디자인을 도입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저희 닥터코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입니다.


따라서 닥터코안경은 코수술 후/ 코성형 후/ 코필러 후/ 코골절 직후, 또 부목을 댄 직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수술 후 염증이나 보형물의 이탈 등과 상관없이 바로 착용 가능합니다. 일반 안경 착용시 부작용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의료용으로 안전한 닥터코안경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코수술 후 의료용 안경으로만 구매를 많이 해주셨지만, 실제 코를 자극하지 않는 제작 방법 때문에 얼굴이 편하고 코에 자국이 안남는 '편한 안경'의 대명사가 되어, 방송인, 배우분들, 유튜버분들이 많이 찾아주셨고, 또한 수술방에서 일하는 의사분들, 장시간 안경을 착용하시는 전문직분들, 그리고 안경에 매우 예민하거나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께서 더욱 많이 찾아주셨습니다.


현재 저희 닥터코안경에서는 코수술 직후 사용할 수 있는 의료용안경과 (닥터코안경), 초고도근시를 위한 의료용안경(Alzaga안경)의 두가지  라인이 있습니다. 

저희의 노력이, 모두가 편한 안경을 쓸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냈으면 좋겠습니다. 

코수술/코성형후 의료용 안경, 코편한 안경 - 닥터코안경

코수술 후, 코성형 후, 코필러 후, 코골절 후, 그리고 코 부목을 댄 직후 의료용으로 안전한 안경을 찾으시거나, 또는 코에 자국이 남는 것이 싫으신 분들, 얼굴이 예민해서 안경을 못쓰시는 분들이 반드시 쓰셔야 하는 안경입니다.


1) 코를 누르지 않아 코수술 직후에도 염증이나 보형물 이탈 없이 안전하게 안경 착용 가능

2) 얼굴의 다른 부위에도 압력이 적어, 얼굴이 예민한 분들에게 통증 없이 착용 가능

3) 에어코를 사용하여 얼굴에 자국이 남지 않음

4)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고도근시의 경우에도 매우 가볍게 사용 가능


<닥터코안경 고르는 법>

일반 시력 - Dr003 / 초경량 제품 Dr003 Titanium (렌즈 가로길이 48mm)

고도근시 - Dr002N (렌즈 가로길이 43mm)

초고도근시 - Dr001 (렌즈 가로길이 36mm)

지금, 닥터코안경을 만나세요.

처음에는 수술 후 안경으로 성형외과에서 추천을 받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면, 지금은 안경이 불편해서 끼지 못하는 분들, 초고도근시자 분들이 구매 후 아주 만족하셨다는 분들이 많아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작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닥터코안경이 이제 가장 편한 안경으로 많은 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안경으로 불편함을 겪는 모든 분들이 닥터코안경을 접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